신곡소식

장민호X이찬원, ‘민원만족’ 앵콜 콘서트 성료. “1만4천 관객과 호흡”

2022.08.29 10:33

1

2

장민호X이찬원 민원만족 앵콜 콘서트 성료 02.jpg
<자료제공 - ㈜대박기획, ㈜에스이십칠, ㈜P&B 엔터테인먼트>

 

장민호, 이찬원이 ‘민원만족’ 앵콜 콘서트로 1만4천 명의 관객과 호흡했다.


가수 장민호와 이찬원이 지난 27, 2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민원만족’ 앵콜 콘서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장민호가 이찬원의 ‘편의점’을, 이찬원은 장민호의 ‘드라마’를 부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장민호와 이찬원이 함께 부르는 ‘멋진인생’ 무대로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한 두 사람은 관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며 공연의 열기를 달궜다. 


장민호는 ‘무뚝뚝’, ‘저어라’, ‘7번 국도’, ‘회룡포’, ‘쑥대머리’, ‘저리가’, ‘상사화’ 등 다양한 분위기의 무대뿐만 아니라 댄스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그댈 만나러 갑니다’, ‘메밀꽃 필 무렵’, ‘엄마의 노래’, ‘시절인연’, ‘안돼요 안돼’, ‘삼백초’, ‘남자의 다짐’, ‘쓰리랑’,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구수한 보이스를 과시했다.


또한, 가수 황윤성이 게스트로 참석해 ‘가야한다면’과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부르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그동안 이찬원이 불러왔던 곡을 장민호가, 장민호가 불러왔던 곡은 이찬원이 바꿔 부르며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트로트 메들리와 ‘여러분’, ‘붉은 노을’까지 함께 부르며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한편, 2022 장민호X이찬원 콘서트 ‘민원만족’은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인천, 전주, 부산, 청주, 안양, 강릉, 대구 등 전국 각지의 관객들을 만났다. 9개 도시에서 총 28회 공연을 통해 9만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1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LV.100

피복

2022.10.12 09:12

장민호 감성장인 응원합니다
정규앨범 2집 발매 곧 다가오네요11월1일 기대합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