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IDOL:쇼케이스] 베리베리가 준비한 '광란의 파티'

2021.03.02 23:31

0

0

화_베리베리_미디어 쇼케이스 단체 사진 (2).JPG
사진=젤리피쉬제공

 

그룹 베리베리가 '다크섹시'로 새로운 변신에 성공했다.


2일 오후 베리베리는 새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고 새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 동헌은 "6개월만의 컴백이다. 퍼포먼스 호합을 맞추려고 노력을 많이 하며 앨범 작업을 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베리베리는 지난해 ‘FACE it’ 시리즈를 통해 청춘을 대변했다. 2021년에는 ‘SERIES ‘O’’로 새출발한다. 구멍, 점, 렌즈, 무한한 가능성, 연결 등 ‘O’가 주는 상징적인 의미는 다양하다. 베리베리는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에 직면한다. 앨범을 통해선 그들이 발견한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Get Away’는 레게 팝 기반의 웅장한 트랙과 힘 있는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2020년에 이어 최영준 안무가와 함께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웅장함을 더하는 댄서들의 등장이 인상적이고 앨범 전체의 콘셉트인 ‘광란의 파티’를 표현하는 화려한 구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 연호는 "섹시함을 소화하기 위해 운동도 열심히 했다. 헤어스타일에 변화도 줬다"라며 이번 앨범에 맞는 스타일을 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과정을 설명했다. 멤버 강민은 "이번 앨범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광란의 파티'"라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그룹의 세계관과 곡에 숨겨진 포인트를 밀도 있게 담아낸다. 멤버들을 관찰하는 미지의 존재와 어떠한 이끌림에 빨려 들어간 파티장 속 베리베리의 모습으로 ‘Get Away’의 몰입감을 높인다.


그러나 멤버 민찬이 건강상 이유로 활동에 불참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냈다. 멤버 연호는 "아쉽지만 건강이 우선이니 민찬은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라며 "연락을 자주 한다. 모니터를 하며 꾸준히 피드백을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민찬은 "팬들의 기다림과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라고 민찬의 근황을 대신 전하기도 했다.


특히 베리베리는 지난해 ‘FACE it’ 시리즈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와 월드 디지털 세일즈 송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성과로 멤버들은 더 큰 목표를 가진 모습이었다.


멤버 용승은 "올해 목표는 다시 한 번 빌보드에 이름을 올리는 것이다. 국내 차트에서도 우리 앨범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멤버 계현은 "도전과 성장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 더 욕심을 내자면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 진입했으면 좋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베리베리의 새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 은 오늘(2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Get Away’로 각종 활동에 돌입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