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IDOL:쇼케이스] 미래에서 온 에버글로우가 'LAST MELODY'에 담은 'FIRST'

2021.05.25 17:26

0

0

127A9511.JPG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버글로우가 더 센 캐릭터로 돌아왔다.


25일 오후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멤버 이유는 "8개월이란 시간동안 어렵게 준비해서 컴백하게 됐는데 오랜만에 무대에 서니 떨리고 설렌다"며 "무엇보다 즐거운 마음이 앞선다"고 소감을 말했다.


에버글로우는  '던던(DUN DUN)'과 '라 디 다(LA DI DA)'를 통해 국내외 팬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는 2억뷰를 돌파했고, '라 디 다(LA DI DA)' 뮤직비디오도 1억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멤버 온다는 "이런 소식들에 너무 감사하다. 이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굉장히 놀랐다. 팬분들을 직접 못 만나다보니 실감이 안났는데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신다고 생각하니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멤버 시현은 '라 디 다' 1억뷰 공약도 내걸었다. "'라 디 다'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넘는다면 멤버 전원 스머프 분장을 하고 신곡 '퍼스트' 춤을 추겠다"고 약속했다.


에버글로우는 이번 컴백 전 여러가지 논란도 겪은 바 있다. 이에 멤버 이유는 "좋지 않은 이슈들이 있을 때 '포에버글로우'(다큐멘터리 영상)영상에 멤버들의 솔직한 마음을 담았다. 멤버들 모두 진심으로 임한 영상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멤버 미아도 "에버글로우와 포에버를 합친 이름인데 앨범준비를 하며 느낀 솔직한 감정을 풀어낸 영상이다. 보시면 어떤 마음으로 앨범 준비에 임했는지 아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번 컴백에 리더 교체도 화제가 됐다. 새로운 리더가 된 멤버 시현은 "데뷔 초부터 저희 멤버들 곁을 든든히 지켜주고 힘이 되준 이유에 이어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고자 리더가 됐다. 책임감을 가지고 멤버들끼리 융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 리더였던 멤버 이유도 "리더의 자리가 절대 힘들지 않았다. 시현이 리더역할을 잘 해줄거라 믿고 저도 맏언니로써 서포트해주고 든든한 지원군이 되주겠다"고 응원했다.


에버글로우는 데뷔부터 독특한 세계관과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 '라스트 멜로디'는 에버글로우만의 강렬한 에너지와 시그니처 세계관이 더욱 돋보이는 앨범으로 성숙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도 기대할 수 있다.


멤버 온다는 "아무래도 이번 활동에서 중점을 둔 부분이라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꼽을 수 있다. 힙합 장르에 도전하게 됐는데 이 파워풀한 장르에 저희 색을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 이런은 "더 세고 시크한 미래전사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이 전에는 절제된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더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보여졌으면 좋겠다"며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겠구나'라는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을 뜻하는 앨범명 '라스트멜로디'와 처음을 뜻하는 '퍼스트'에 대한 의미도 설명했다. 멤버 아샤는 "저희 세계관이 과거, 현재, 미래, 시간적인 이야기가 되게 많이 담겨있다. 미래는 어찌보면 우리가 있던 현재에 있는 우리의 과거고 그 곳에서 마지막에 불렀던 선율을 뜻하는 게 앨범명 '라스트 멜로디'다. 타이틀곡 '퍼스트'는 미래에서 보았을 때 과거인 현재에서 저희의 시작이라는 의미와 내가 제일 첫번째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FIRST’는 어둠에 당당히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연다는 패기를 담고 있다. 웅장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강렬한 트랩 비트 위 에버글로우의 매력적인 보컬 및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한 편의 대서사극을 완성시켰다. 


이런 에버글로우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세계관이 확장돼가고 있는데 이번 앨범에서 풀어나갈 이야기에 대해서는 비밀에 부쳤다. 멤버 이유는 "사실 매번 많은 분들이 세계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데 저희에겐 비밀을 지켜야하는 미션이 있다. 아쉽게도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다"라며 "미래에서 메시지를 전하러 현재로 시간여행을 왔다는 것까지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앨범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성과나 목표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멤버 온다는 "이번 타이틀곡에 걸맞게 국내외에서 첫번째로 찾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며 "이어 음원차트 1위까지 거머쥐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앨범 '라스트 멜로디'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