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IDOL:쇼케이스] 전소미, 금빛 꽃길은 지금부터'덤덤'하게

2021.08.02 15:12

0

1

SOM 01.jpg

"여유롭게 무대를 즐기겠다"


2일 오후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전소미는 "1년만에 컴백이다. 무대에 빨리 서고 싶어서 준비를 많이 했다. 기대되고 설렌다”며 "이전보다 여유롭게 무대를 즐기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덤덤(DUMB DUMB)'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전소미의 반전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에 이어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TEDDY), R.TEE, 24와 또 한번 호흡을 맞췄다. 전소미 역시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전소미는 "팬들 요청에 따라 금발로 변신했다. 1년만에 컴백인만큼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콘셉트도 하이틴인데,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라고 신곡 콘셉트를 설명했다.


이어 “테디 프로듀서가 어울릴 것 같다며 춤을 춰줬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다. 배트맨 안무다”라며 ‘덤덤’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전소미는 지난 1년간을 떠올리며 성장한 부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1년간 신곡 '덤덤'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올 앨범들을 위해 연습하고 녹음하며 지내왔다. 그렇게 지내면서 조금은 여유를 갖게 되고 성숙해진 것이 아닐까 한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난 앨범과는 달리 성숙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나만의 색깔을 지정하기보다는 여러 가지 면을 보여주고 싶다. 무지개 같은 소미를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