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한가위처럼 풍성했던 김호중 TV 단독 쇼 '한가위 판타지아' [미션보상]

2022.09.28 16:31

232

1,883

캡처.JPG

가수 김호중이 첫 TV 단독 쇼를 통해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지난 9일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가 방송됐다. 이는 김호중의 첫 TV 단독 쇼로 프로그램 예고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김호중은 13년 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고딩 파바로티'로 출연,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장악력으로 '트바로티'라는 별명을 얻었다.


김호중은 곡 'Nella Fantasia', '때'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그는 "여러분 덕분에 단독 쇼를 하게 됐다. 정말 이건 저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일이다. 여러분과 함께 만든 기적"이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판타지아' 하면 무엇이 떠오르냐"라며 "여러분들이 이루고 싶은 꿈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여러분의 인생에서 이루고 싶은 꿈이 꼭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서 (단독 쇼) 진행을 해보려고 한다"라고 쇼의 시작을 알렸다.


총 3개 파트로 나뉘어 진행된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김호중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하는 무대들로 꽉 채웠다.

'살았소', '애인이 되어 줄게요', '파트너' 무대로 분위기를 끌어 올린 김호중은 "신나는 분위기로 바꿔 봤는데 괜찮으셨습니까?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 연휴에 우리 다 함께 즐겨봐야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나는 아리스 노래방"라며 노래방 차트를 띄웠다. 그는 "첫 곡으로 저는 5번 하겠습니다. 친구들아 나와라"라고 소리쳤다. 김호중이 '보약 같은 친구' 무대를 보여줬다.


또한 SBS 히트 예능 '판타스틱 듀오'를 모티브로 한 '김호중의 판듀' 등으로 색다른 시간을 만들기로 했다. 특히, '판듀'로 선정된 팬 2명은 김호중과 '빛이 나는 사람'을 열창했고, 객석에 있는 팬들은 '떼창'으로 화답했다.


‘인생 네컷’이라는 제목으로 2막에 들어서는 가수 송가인과의 듀엣으로 시작했다. 김호중과 송가인은 ‘한 오백년’을 열창했다. 김호중은 “인생에 대한 그리움 하니 보고 싶은 사람이 떠오르더라. 저는 할머니부터 생각이 났다”며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이야기했다. 김호중은 “할머니가 하늘에서 저를 지켜보시리라 생각한다. 행복하고 평안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송가인과의 듀엣에 대해 "한가위를 맞이해서 국악과 성악이 함께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송가인 씨에세 부탁을 드렸습니다. 답장이 10초도 안돼서 오더라고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고, 송가인은 "제가 더 영광입니다"라고 답했다. 


김호중은 이날 이탈리아에 방문했던 일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제가 뜻 깊은 일이 하나 있었다. 12년 만에 다시 이탈리아에 방문을 하게 됐다. 열정이 불타올랐던 꿈의 도시였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분을 만나게 됐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저한테는 길잡이 같은 분이거든요 안드레아 보첼리. 실제로 만나뵈니 어떻게 해야되나 당황했다. 만나자마자 피아노를 치는거예요. 노래하라는 건가? 노래를 한 곡 부르게 되었습니다"라며 이탈리아에서 안드레아 보첼리를 만난 일을 이야기 했다.


이어 김호중은 '별은 빛나건만' 아리아를 불렀다. 이 곡에 대해 "처음에 성악 배웠던 곡이거든요. 운명 같은 곡을 피아노 반주로 치시더라. 좋아 이러시더니 또 한 곡을 치시더라. 그 곡은 첫 꿈을 심어준 곡이고 스타킹 프로그램에 나갈 수 있게 된 곡이 그 곡이거든요. 저에게는 꿈이고 운명 같은 곡입니다"라며 자신에게 'Nessun Dorma'가 가진 의미를 설명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조용필의 '꿈', '비련' 무대도 이어졌다. 또한 가수 최백호와 '낭만에 대하여'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저도 선생님처럼 노래하는 사람으로 남고 싶다. 좋은 조언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노래해요' 스페셜 무대를 보여줬다.


콘서트 마지막 김호중은 "제 인생에 많은 도전이 있었지만 여러분을 만나게 해준 트로트가 가장 큰 도전이었다"고 말하며 "노래로 많은 힘을 얻었다. 끝까지 노래하는 사람으로 남는 것이 제 희망이다"라며 고백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232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LV.84

홀인원

2024.02.25 12:57

김호중 만개하세요 응원합니다
LV.93

동그라미k

2024.02.15 15:21

김호중 모든장르 완벽한 가수님 응원합니다
LV.5

혜경향기여인2

2024.02.06 04:44

김호중 하늘아래 유일한 존재인 노래하는 우리들의 가수이십니다 응원합니다
LV.3

양산복이

2023.12.15 17:57

김호중 가수님 편지한장 응원합니다
LV.100

만개하세요

2023.12.10 05:10

김호중 빛이나는사람 응원합니다

아차리포트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