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공식팬카페 '영웅시대'는 12월 29일 오후 6시 40분께 회원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4월 19일 회원수 19만 명 달성 후 255일 만에 1만 회원수가 증가하며 대기록을 썼다. 2017년 5월 12일 팬카페 개설 이후 2423일 만이다.
'영웅시대'는 포털 다음에 개설된 팬카페 랭킹 1위를 이어가며 '넘버원 가수'의 '넘버원 팬파워'를 또 한 번 실감케 했다.
2017년 5월 개설된 '영웅시대' 팬카페는 임영웅의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과 더불어 회원수가 서서히 증가하기 시작, 그해 4월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진(眞) 등극과 함께 폭발적 회원수 증가를 보여줬다. 이후 3년, '영웅시대'는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뜨거운 사랑과 응원으로 '넘버원 임영웅' 시대를 이끌고 있다. '넘버원 임영웅' 곁에는 늘 '넘버원 영웅시대'가 함께 했다.
'영웅시대'는 가수 임영웅을 위한 각종 서포트와 더불어 임영웅 생일, 임영웅 데뷔일, 임영웅 콘서트 등 각종 기념일과 여러 재난 재해 시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와 봉사로 팬덤 문화의 귀감이 되고 있기도 하다.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이러한 선한 영향력 실천에 감사하며 '영웅시대' 이름으로 억대 기부를 해 찬사를 받기도 했다.
'20만 영웅시대'를 연 '영웅시대'는 앞으로도 임영웅과 함께 눈부신 '영웅신화'를 함께 쓸 전망이다. 회원수 20만 시대를 연 현시점에도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에서 한데 어우러지며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이어가고 있고, 연말을 맞아 각종 기부와 봉사를 하고 있다. 회원수 20만 대역사를 쓴 '영웅시대', 언제나 '넘버원 영웅시대'다. '영웅시대'의 하늘빛 열정은 계속 타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