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토)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는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열린다.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쿠팡플레이가 독점 생중계하며, 임영웅의 하프타임 공연도 예정돼있다.
하나은행은 경기를 앞두고 대회에 나서는 도합 44명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는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임영웅이 주장이 돼 팀을 이끌며, 공 차고 노래도 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찾아온다. 임영웅의 팀 히어로에는 조원희와 김영광이, 기성용의 팀 기성용에는 절친 이청용이 일찍이 참가를 알린 가운데 그라운드를 채울 양 팀 라인업이 전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어 "축구선수이자 아티스트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임영웅의 모든 순간은 쿠팡플레이 생중계로 확인할 수 있다. 오래오래 감상하고픈 경기 하이라이트와 하프타임 쇼, 리뷰 다시 보기까지 오로지 쿠팡플레이에서"라며 영웅시대를 비롯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팀 히어로는 주장 임영웅을 필두로 총 20명이 그라운드를 누빈다. 김영광, 이로운, 가솔현, 오반석, 조원희, 민경현, 이정진, 전원석, 정훈찬, 박명수, 이수빈, 한대중, 나성수, 이승렬, 김대광, 김선우, 조영준, 이종호, 전종혁이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팀 기성용은 주장 기성용을 포함해 24명이 출전한다. 이범영, 김창수, 오스마르, 임상협, 감스트, 정조국, 지동원, 궤도, 한승우, 고요한, 정호연, 김봉수, 이희균, 신광훈, 바밤바, 윤석영, 이근호, 박주호, 박승욱, 곽윤기, 이청용, 조영욱, 말왕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