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일 하나은행의 유튜브 채널 '하나TV [하나은행]'에 공개된 '내가 받는 연금도, 하나은행으로!(15s)' 광고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4일 조회수 900만 뷰를 돌파했다.
광고는 임영웅의 감동적인 메시지와 고객의 소망을 담아내며 특별한 의미를 전하고 있다. 임영웅의 팬들은 그의 목소리와 메시지에 신뢰를 느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임영웅 목소리에도 신뢰가 가득, 하나은행과 콜라보 응원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고, 또 다른 팬은 "하나은행 하나뿐인 내 편, 이젠 연금도 하나은행 900만 뷰 축하합니다"라며 기쁨을 표현했다.
팬들의 이러한 반응은 임영웅의 광고가 단순한 조회수를 넘어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임영웅의 부드럽고 신뢰감 넘치는 목소리는 이 메시지를 더욱 감동적으로 전달하며, 대중들로 하여금 하나은행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임영웅의 내레이션은 마치 오랜 친구가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듯한 따뜻함을 준다.
광고에서 임영웅은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지금처럼 인생의 행복을 이어 나가고 싶은 한 분 한 분의 마음 하나은행이 평생 지켜드릴게요"라며 고객의 소망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이 메시지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광고의 성공을 견인했다.
팬들은 "임영웅 국보급 감성보이스 언제나 따뜻하고 부드러운 위로와 감동을 받는다", "하나은행 최고의 가수 언제나 응원한다" 등의 댓글로 그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응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