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바램’ 영상이 유튜브에서 2700만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다.
2020년 1월 3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미스터트롯 예선전 방송분 현역 A조 임영웅 ‘바램’> 영상은 26일 기준 조회수 2700만을 넘어서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이 영상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예선전에서 임영웅이 보여준 무대다.
● ‘현역 A조’의 전설이 된 첫 무대
임영웅은 당시 ‘현역부 A조’ 타이틀을 달고 ‘바램’ 무대를 첫 순서로 꾸몄다. 애절함이 절절 묻어나는 음색과 진심 어린 감정선은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 오디션 무대를 넘어선 감동의 시작이었다.
팬들의 사랑도 여전하다.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해당 영상에는 ‘어쩌면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흠뻑 적시나요. 감동에 눈물이 납니다’와 같은 진심 어린 댓글이 1만3000개 이상 달렸고, 좋아요 수는 16만 개를 넘었다.
● 브랜드 파워까지 증명한 임영웅
임영웅은 브랜드 파워로도 굳건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5월 브랜드 평판 조사 결과, 임영웅은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 광고 부문 3위를 기록하며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무대 위 감동과 영상 속 여운, 그리고 브랜드 가치까지. 임영웅은 오늘도 ‘국민가수’ 타이틀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