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2021 Asia Artist Awards‘를 뜨겁게 달군다.
2일 열리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1 AAA’)에는 올 한해 글로벌 팬들에게 사랑받은 K-POP 아티스트들이 출격, 화려한 무대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고 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먼저, 데뷔곡 ‘Black Mamba(블랙 맘바)’부터 ‘Savage(세비지)’까지 3연속 히트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에스파,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를 통해 퍼포먼스 최강자의 면모를 선보인 더보이즈와 스트레이 키즈, KBS에서 단독 쇼를 진행하며 대세를 입증한 임영웅, 신보 ‘Attacca(아타카)’로 5연속 밀리언셀러 반열에 등극한 세븐틴이 참석을 알렸다.
2021 AAA’ 박준철 조직위원장은 “‘2021 AAA’가 더욱 화려해진 초호화 라인업을 구축,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하게 뻗어 나가는 시상식의 위상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빛나는 스타들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모두의 축제 ‘2021 AAA’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21 AAA’는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국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일본은 현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Hulu(훌루)와 SKY Perfec TV의 동영상 송신 서비스 SPOOX를 통해,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국가는 KAVECON(케이브콘)을 통해 라이브로 스트리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