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의 '별빝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지난 주(2월 4일 ~ 2월 10일) 유튜브 인기 뮤직 비디오 2위를 기록 했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차트에 49주째 지속중이며, 주간 조회수는 59만5천회로 집계됐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 비디오 영상은 유튜브에서 49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1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스타 부문 2위를 기록 했다. 더불어 올해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고,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인기상,OST 상,트로상을 차지하면서 총 4관왕의 영예를 차지 했고 1월 27일 진행된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