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영웅시대'라는 제목으로 글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임영웅은 "꿈에 그리던 여러분과의 행복한 만남! 고양에서의 단독콘서트를 통해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 주변에서도 도대체 티켓은 어떻게 구하냐며 난리네요(나도 실패했다 친구들아....) 앞으로 남은 일정 동안 또 여러분들과 행복하게 뛰어 놀 생각하니 계속해서 설레는 마음입니다 ㅎㅎ"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임영웅은 "늘 제게 기적과도 같은 존재인 영웅시대! 솔로가수 최초 앨범 초동판매 110만장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운 영웅시대!! 너무 꿈만 같은 일이라 실감이 안 나는데요!!! 도대체 어디까지 기적의 기록을 만드실 건가요!!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노래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시는 여러분!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함께 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행"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단독 콘서트 무대 위에서의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임영웅은 2일 발매한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로 8일 한터차트 기준 110만 2012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임영웅은 벅찬 마음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IM HERO'는 희망과 위로 그리고 우리의 평범한 삶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 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포함해 총 12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