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길에 우리 둘의 만남은 돌아보니 꿈만 같아요 같은 시간 속에 우리는 서로의 삶에 멈춰버렸죠 바다처럼 깊어진 우리의 믿음 흔들리지 않아요 그댈 나보다 더 나보다 더 사랑해요 저기 별빛이 내리는 아래 고백할게요 그댈 나보다 더 나보다 더 사랑해요 그대 마음 받아주세요 맘이 힘든 날엔 말을 하지 않아도 언제나 내 편인 한사람 자신보다 나를 위해준 그 사람에게 난 부족한 사람 바다처럼 깊어진 우리의 믿음
한 사람을 위한 김호중의 러브송, “나보다 더 사랑해요” 발매!
트바로티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발매되었다. 김호중은 이전에 영화 '파파로티'의 원 주인공으로, 트롯으로 전향한 후 미스터트롯에서 고급스러운 보이스로 “태클을 걸지마”, “무정부르스”, “고맙소” 등을 가창하며, 성악과 트롯이 접목된 고급스러운 보이스로 새 트롯의 장르를 연 장본인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클래식과 발라드 기반의, 그만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성인가요이다.
전주의 고급스러운 피아노 선율로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따뜻한 오보에 선율이 이어진다. 호소력 있는 보컬의 뒤뜰을 14인조 리얼 스트링이 풍부하게 감싸고, 후반부의 몰아치는 성악 발성은 그만이 할 수 있는 새 장르의 탄생을 알리며, 듣는이에게 감동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그댈 나보다 더 나보다 더 사랑해요, 저기 별빛이 내리는 아래 고백할게요'의 노랫말처럼, 이 곡은 오랜 시간 내 곁을 지켜준 한 사람을 위한 감사이며, '우린 별이 되어 달이 되어 세상이 끝나도, 함께할 사랑, 함께할 운명, 그댈 사랑합니다.'의 노랫말처럼, 이 세상의 삶이 끝나고, 다른 세상에 가더라도, 함께하고 싶은 사랑을 담고 있다. 국민 코러스 김현아, 드럼 신석철, 베이스 최훈, 기타 적재, 피아노 길은경, 스트링 융스트링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최고의 명작을 만들기 위해, 의기투합하였다.
이 곡은 박현빈 “샤방샤방”, 영탁 “찐이야”, 송가인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 등을 탄생시키고, 최백호, 조항조, 폴포츠, 변진섭 등 음악성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해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으며, 김호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한 이 곡의 음원 수익은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한 장르가 아닌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사랑받는 가요계의 큰 별 김호중이 되기를 기도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