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씨와 '스우파' 모니카 씨가 '2022 MAMA AWARDS'(이하 마마 어워즈)에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하나의 장르를 넘어 자신만의 음악 장르를 개척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 씨가 오직 마마 어워즈에서만 보여주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 무대는 감성적인 임영웅 씨의 보이스와 예술적인 영감을 전달하는 모니카 씨의 퍼포먼스가 만나 상실과 슬픔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2022 MAMA AWARDS'는 지난 16일(수) 2022 MAMA AWARDS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We are K-POP'이라는 슬로건을 소개하며 글로벌 유일무이한 K-POP 시상식으로의 도약을 알린 바 있다. 호스트로 박보검 씨, 전소미 씨, 퍼포밍 아티스트로 방탄소년단 제이홉 씨가 나선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점점 더 그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29일, 30일 양일간 개최되는 '2022 MAMA AWARDS'는 (한국시간 기준) 레드카펫은 16시, 본 시상식은 18시부터 Mnet 에서 생중계된다. 또한 글로벌 각 지역의 채널과 플랫폼, YouTube Mnet K-POP, Mnet TV, M2, KCON official 채널을 통해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