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내일(16일) 32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15일 소속사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임영웅은 16일 오후 6시16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팬들은 벌써부터 임영웅의 공식 SNS를 찾아 생일을 축하의 말을 아낌없이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줄지어 바쁜 활동을 이어가는 임영웅의 행보에 기쁨 어린 목소리 또한 높아지는 상황이다.
임영웅의 팬덤인 ‘영웅시대’는 물론, 글로벌 K-POP 팬들도 그의 다양한 도전에 들썩이고 있다. 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LA 힙합 웅의 HERO EDM 한 그릇 해보세요 맛있어요 마이리틀히어로 EP 02 선공개 3’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5부작인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의 세 번째 선공개 영상이다.
영상 속 임영웅은 HERO(EDM Remix)를 부르고 있다. LA 공연에서 해당 버전을 부른 임영웅은 흥겨운 리듬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임영웅의 명성은 국내뿐 아니라 국외 K-POP 팬들에게도 닿아 영향을 끼치고 있다. 해외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임영웅 신곡 발표 소식을 공유하며 “6월 컴백 가수들에게 애도를”이라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글로벌 투표에서도 여러 번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임영웅의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