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맑고 투명한 오렌지빛 배경에 우주소녀의 새 앨범 'WJ STAY?'의 트랙리스트가 적혀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를 포함해 ‘You Got’(유 갓), ‘1억개의 별[Star]’, ‘그때 우리 [Memories]’, ‘칸타빌레(노래하듯이)[Cantabile]’, ’12 O’clock’(트웰브 어클락), ‘우주정거장[UJUNG]’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a La Love’는 ‘이게 사랑일까?’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은 곡이다.
특히 전작 ‘부탁해’의 프로듀싱을 맡은 Full8loom과 다시 호흡을 맞췄고, 멤버 엑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우주소녀만의 음악색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프로듀싱팀 Full8loom과 최현준, 김승수, 정호현(e.one) 등 국내 유명 히트메이커들과 키겐, 브라더수, dress 등 스타쉽 소속 드림팀이 앨범 라인업에 대거 가세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사한다.
또한, 멤버 엑시는 지난 앨범에 이어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다원 역시 7번 트랙인 ‘우주정거장[UJUNG]’을 통해 첫 자작곡을 선보이며 앨범의 특별함을 한층 더한다.
앞서 우주소녀는 2016년 ‘모모모’로 데뷔 이후 독보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등을 발표하며 인기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이후 지난해 9월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부탁해’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은 우주소녀는 사랑의 판타지를 가득 담아 아련하고 세련된 감성을 자극하는 앨범 'WJ STAY?'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8일 새로운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를 발표한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