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데이브레이크, 해피로봇레코드와 재계약

2020.07.03 10:06

0

0

사진2 (메인프로필).jpg
사진1.jpg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현 소속사인 해피로봇 레코드(주식회사 엠피엠지)와의 재계약을 체결했다.

데이브레이크는 2000년 1월 EP 'New Day'에 수록된 ‘좋다’로 발돋움하기 시작하여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히트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그야말로 대한민국 대표 밴드로 자리잡았다.

2011년에는 청와대에서 열린 '문재인 정부 출범 100일 대국민 보고대회'에 초청받아 '꽃길 열풍'을 불러오기도 했다. 

이후 2017년에는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하는 등 국민 밴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와의 인연을 “소속사라는 생각보다 늘 곁에 있는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함께 해왔다”며 “해피로봇 레코드와 함께한 지난 10년 동안 울고 웃고,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늘 든든한 조력자로 함께해준 해피로봇 레코드에 감사하며 많은 시간을 지나온 만큼 더욱 무르익은 데이브레이크만의 컬러가 담긴 음악으로 찾아 오겠다”라며 새 앨범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회사, 그리고 현재 데이브레이크를 담당하는 직원들과 계속 동행하자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데이브레이크가 쉽지 않았을 큰 결정을 한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컬 이원석은 최근 웹예능 검색순위 1위에 오른 ‘고막메이트’와 MBC 라디오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매주 출연하여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왕 '걸리버'로 5연승을 거머쥔 바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8월 1-2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그들의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20: +-' 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