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에이프릴 세컨드가 2018 첫 싱글 ‘Love Yourself (just a bit more)’를 오는 10월 15일 월요일 정오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Love Yourself (just a bit more)’는 기존 에이프릴 세컨드의 음악적 색감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절제된 사운드의 구성과 미니멀한 리듬, 유려한 기타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어 에이프릴 세컨드는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한 시크한 위로를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이야기를 덧붙였다.
에이프릴 세컨드는 지난 9월 대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싱글 발매와 더불어 다가오는 10월 27일 오후 7시 플랫폼창동61에서 펼쳐지는 단독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싱글 ‘Love Yourself (just a bit more)’의 첫 라이브 연주를 이번 콘서트에서 연주할 계획이다.
에이프릴 세컨드는 정규 2집 수퍼 섹시 파티드레스(SUPER SEXY PARTY DRESS) 발매 후 각종 페스티벌, 공연활동과 더불어 드라마 OST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tvN 도깨비, SBS 질투의 화신,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 작품과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에서 OST로 참여하여 음악적 스펙트럼과 활동 반경을 무섭게 넓혀가고 있으며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부산국제 록 페스티벌, 난장 페스티벌, 상상실현 페스티벌 등의 축제와 국내외 다양한 공연 무대에 올랐다.
더불어, EBS 헬로 루키, KT&G 밴드 디스커버리, 홍대거리가요제 등에 선정,수상되며 데뷔 시작부터 대중과 평단을 동시에 사로잡은 바 있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