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데뷔 후 첫 라이브 앨범인 ‘딴딴한 여름 2020 Live Album’을 12일 발매했다.
이는 올해 3월에 발매한 미니 앨범 ‘신혼일기’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딴딴한 여름 2020 Live Album’은 윤딴딴의 연례 여름 콘서트 ‘딴딴한 여름’이 코로나19로 인하여 팬들과 직접 대면하지 못하게 되면서 윤딴딴이 직접 기획에 참여하여 준비한 라이브 앨범이다.
윤딴딴은 "코로나 19가 전 세계를 휩쓴 2020년, 우리의 여름은 계속되어야 하기에 안전하고 행복하게 팬들과 함께 하고자 이번 ‘딴딴한 여름’은 라이브 음원 발매와 DVD 출시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딴딴한 여름 2020’ 만큼은 내 방 책장에 꽂아두고 언제든 꺼내 볼 수 있는 DVD로 내 핸드폰 재생목록에 넣어두고 언제든 꺼내 들을 수 있는 ‘라이브 음원’으로 오래오래 선명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딴딴한 여름 2020 DVD 콘서트’는 500장 한정반으로 판매된다. 오는 8월 14일 금요일 주요 온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8월 25일 화요일부터는 주요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정식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