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커스텀 이어폰 및 인이어 브랜드, 얼티밋 이어(Ultimate Ears)가 브랜드 공식 엔도저(Endoser, 광고 핵심 메시지 전달자)로 대한민국 대표 밴드 데이브레이크를 선정했다.
특유의 경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이브레이크는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으며, 2017년에는 청와대에서 열린 '문재인 정부 출범 100일 대국민 보고대회'에 초청받았고, 2018년에는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하며 '국민 밴드'라는 애칭을 얻었다.
UE의 공식 수입사 사운드캣 관계자는 '국민 꽃길 밴드로 불리는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데이브레이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다'라고 밝혔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31일, 해피로봇레코드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UE사의 커스텀인이어 제작기를 공개한 바 있으며, 멤버들이 사용하는 ‘UE LIVE’ 제품은 오는 9월 6일 KBS1 ‘열린음악회 1300회 특집’에서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