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8시, 원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타이틀곡 ‘Open Mind’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위니(WENEE)들이 좋아할 멋있는 안무랑 세트를 준비했어요. 혼자라서 어색한 게 많은데 좋은 스태프분들이랑 감독님,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멋있게 나올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테크 웨어를 입고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인 원호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원호는 오랜 시간 동안 이어지는 격한 안무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을 리드해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마지막으로 원호는 “스태프분들도 고생 많이 하셨고, 혼자서는 처음이지만 즐거웠어요. 팬분들게 노래를 들려드리고, 무대에 오를 생각하니까 설레고 감사해요.”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소님 #1 : 라이트 포 미)’는 해외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원호는 오늘(10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Open Mind’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