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세븐틴 조슈아·도겸, 핑크 스웨츠 ‘17’ 리믹스 버전 피처링

2020.09.17 09:31

0

0

200917_세븐틴_도겸.jpg
200917_세븐틴_조슈아.jpg
200917_세븐틴_온라인커버.jpg

K팝 대표주자 그룹 세븐틴 멤버 조슈아, 도겸과 인기 R&B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가 함께한 ‘17’ 리믹스 버전이 17일 베일을 벗는다.

세븐틴 멤버 조슈아와 도겸이 피처링에 참여한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17 (feat. Joshua & DK of SEVENTEEN)’이 오늘(17일) 오후 5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틴과의 컬래버레이션 곡이자 핑크 스웨츠의 히트 싱글인 ‘17’은 어리지만 평생의 무게를 담은 사랑을 따스하게 노래하는 마음을 담은 러브송이다. ‘17’ 리믹스 버전에서 조슈아와 도겸은 한국어 가사를 통해 곡을 새롭게 재해석, 이들만의 서정적인 감성과 달콤한 음색은 리스너들을 단번에 매료시킬 전망이다.

앞서 세븐틴과 핑크 스웨츠의 컬래버레이션 확정 소식이 전해지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연일 세계 각지에서 신기록을 세우며 글로벌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세븐틴과 R&B의 밝고 새로운 얼굴로 해외 유수 평단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핑크 스웨츠의 만남은 글로벌 음악 팬들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조슈아, 도겸, 핑크 스웨츠 세 아티스트가 이번 컬래버레이션 곡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빚어낼 극강의 시너지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를 막론하고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세븐틴은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무한한 가능성 토대로 매 순간 글로벌한 성장사를 써 내려가고 있어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 조슈아, 도겸과 핑크 스웨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17 (feat. Joshua & DK of SEVENTEEN)’은 오늘(17일) 오후 5시(한국시간)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