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한승연이 오늘 2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I Love Me’를 발표한다.
이번 ‘I Love Me’는 1월 30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한승연의 일본 미니 앨범 ‘青空へ (아오조라에)’ 선 공개곡으로 한승연이 국내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한승연은 오랜 시간 ‘가수 한승연’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선 공개를 결정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I Love Me’는 강한 피아노와 신나는 리듬의 드럼, 베이스, 기타의 연주가 돋보이는 Rock, Funk 사운드의 곡으로 그 위에 풍성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곡의 화려함을 더해주고 있으며, 프로듀싱에는 태연, 엑소, 레드벨벳 등 다수의 히트곡을 제작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노트리 작곡팀이 맡았다.
특히 한승연은 음악적으로 다양한 창법을 시도해 타인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당차고 드라마틱하게 그려냈으며, 한승연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한승연은 오는 30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青空へ (아오조라에)’을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앞선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일본에서 미니 라이브 및 앨범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