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김태균(테이크원) ‘녹색이념 앙코르 콘서트’ 1분 매진

2018.04.19 16:10

0

0

taekwen_profile.jpg
김태균, 사진제공|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래퍼 김태균(테이크원)의 '녹색이념 앙코르 콘서트'가 예매 시작 후 1분 만에 전석 매진되었다.

'녹색이념 앙코르 콘서트'는 18일 오후 6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 가운데 1분이 채 안되는 시간에 이틀치 공연이 모두 팔려나갔다. 오픈과 동시에 힙합팬들의 뜨거운 예매 전쟁이 벌어졌으며, 힙합 관련 커뮤니티들에는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탄식이 쏟아졌다.

‘녹색이념’은 2016년 12월 31일 발표된 김태균의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특유의 진솔함과 철학으로 힙합씬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다음해인 2017년 2월 개최된 그의 첫 콘서트는 음향, 조명, 편곡, 구성 등 여려 방면에서 높은 완성도와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무대로 남았다.

2018년 김태균은 또 다시 새로운 버전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앨범 전곡을 그랜드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 드럼 등의 악기와 함께 편곡하여 극도로 미니멀하면서도 집약적인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멀한 편곡과 사운드는 ‘녹색이념’이 담고 있는 김태균의 이야기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균 소속사 그랜드라인 관계자는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반응에 정말 놀랐다. 추가 공연을 계획하고 있으니 암표는 절대로 사지도 팔지도 말아주길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김태균의 '녹색이념 앙코르 콘서트'는 서울 홍대 폼텍웍스홀(Formtec WorksHall)에서 오는 5월 18, 19일 개최된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