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세븐틴, ‘HOME;RUN’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공개

2020.10.15 08:36

0

0

201015_세븐틴_레트로 포스터.jpg
201015_세븐틴_가로.jpg

그룹 세븐틴이 한층 성숙해진 청춘의 매력을 장전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럴르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세븐틴은 달리는 열차 안에서 레트로한 매력이 느껴지는 수트를 입고 시크하게 중절모를 벗으며 등장한다. 카메라를 향한 디노와 원우의 강렬한 눈빛은 세븐틴만의 색을 입힌 색다른 성숙미를 뿜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뒤이어 등장한 장면들은 카리스마 가득했던 영상의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멤버들이 저마다 카드를 던지고 브로드웨이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공간에서 힘차게 점프를 하는가 하면 풀스윙을 날리는 등 에너제틱한 장면들로 청춘 그 자체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트레일러 전반에는 다이아몬드가 여러 번 노출, 영상 말미에는 이를 낚아채는 손이 비쳐져 다이아몬드가 상징하는 의미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더해 영상이 진행되는 내내 흘러나온 ‘HOME;RUN’ 음원의 일부는 타이틀곡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으며 타이틀 곡명인 ‘HOME;RUN’과 발매 정보인 ‘2020.10.19 6PM’이 뜨면서 영상이 마무리돼 컴백 기대감이 극에 달하게 만들었다.

또한 일부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오픈되기 직전 공개된 레트로 포스터 역시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는데 가세했다. 포스터에 등장한 리모컨이 무엇을 뜻하는지 추측이 이어지면서 콘텐츠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세븐틴은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