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류지광, BC카드 마케팅 광고 계약하며 6개 광고모델 맹활약

2020.10.19 11:17

0

1

류지광사진[출처_아랑엔터테인먼트]2.JPG

가수 류지광이 BC카드 마케팅 광고의 새로운 모델이 됐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캐주얼 의류, 뷰티, 라이프케어, 생활건강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류지광이 이번에는 BC카드 마케팅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미스터트롯’ 성공 이후 광고계의 스타로 떠오른 임영웅, 영탁의 후발주자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류지광은 매력적인 동굴 저음 목소리를 뽐내 ‘버터 왕자’, ‘트로트귀공자’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으며 활동 중이다.

류지광이 이번에 참여한 마케팅 광고는 BC카드만의 장점인 ‘TWO머치혜택’(11개 회원사 카드 상품별 제공 혜택에 더해 BC카드가 제공하는 브랜드 혜택을 모두 수혜)을 그만의 동굴 저음으로 유쾌하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 내 BC카드 채널 등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영상 공개 후 하루 만에 조회수가 41만을 넘는 등 대중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다수의 광고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류지광의 모델선정의 이유에 대해 “류지광이 활동을 통해 보여 준 류지광 특유의 신뢰감을 주는 중저음 목소리와 이미지. 여심을 자극하는 수려한 마스크. 바르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 등이 장점으로 광고주들에게 어필되어 모델 발탁에 큰 영향을 끼친 것 같다”며 모델선정의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류지광은 현재 공연과 방송 전방위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MBC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자들에게 칠전팔기 정신을 북돋워주는 경상 부단장역으로 고정출연을 확정하고 10월23일부터 활약에 나서고, ETN ‘오늘알바’에 고정 MC로 발탁되어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류지광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공연에 참여하였고, 지난주 10일 ‘뽕쓰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11월 7일’ 트롯페스타’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창원, 일산, 대구, 수원, 울산, 안동 등 ‘트롯페스타’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