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이 두 번째 EP 앨범 ‘스토리 오브 컬러즈’ (STORY OF COLORS)를 발매한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 측은 “특유의 감성으로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 주고 있는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이 오늘(20일) 정오 두 번째 EP 앨범 ‘스토리 오브 컬러즈’ (STORY OF COLORS)를 발매한다”라고 전했다.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의 ‘스토리 오브 컬러즈’ (STORY OF COLORS)는 우리들의 삶 속에서 마주하는 수많은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아무것도 채워지지 않은 새하얀 도화지에서 시작해 모든 색깔이 뒤엉킨 검은색으로 변화되기까지의 과정을 총 6개의 트랙 리스트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의 음악적 기반인 Future-Bass 장르뿐만 아니라 Acoustic Piano, Folk-Sound까지 더해져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EP 앨범 ‘해븐’ (HEAVEN)를 공개하며 뚜렷한 음악성을 보여 준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성과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은 그동안 워너원, 인피니트, 박지훈 등 여러 가수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탁월한 실력을 입증해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의 두 번째 EP 앨범 ‘스토리 오브 컬러즈’ (STORY OF COLORS)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