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은 23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의 콘셉트 프리뷰 포스터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훈은 금발로 깜짝 변신한 모습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특유의 눈매와 오똑한 코, 날렵한 턱선 등 완벽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나른한 표정으로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을에 꼭 맞는 의상부터 금발과 꼭 어울리는 비주얼은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에서 선보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 올린다.
박지훈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앨범 ‘MESSAGE’는 그의 성장이 집약돼 담겼다. 이에 더해 화려한 피처링 군단과 막강한 프로듀서 군단이 뭉쳐 박지훈 만을 위한 앨범을 완성하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기대케 한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GOTCHA (갓차)’는 박지훈의 솔로 타이틀 ‘L.O.V.E (러브)’, ‘360’, ‘Wing (윙)’을 함께 작업했던 텐조(Tenzo), 키비(KEBEE)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더욱 관심을 모은다. 박지훈의 성숙해진 음악 역량과 명품 프로듀서 라인업이 더해져 높은 시너지의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첫 정규앨범 ‘MESSAGE’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