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로또싱어’ B조 조별 라운드 시작

2020.10.23 11:18

0

0

201023 - MBN [로또싱어] B조 조별 라운드 시작! 20년 차 중견 가수와 핫한 가수들의 무대에 기대 만발.jpg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노래 전쟁 ‘로또싱어’ B조 조별 라운드가 시작된다.  

24일(토)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4회에서는 B조 가수들의 경연이 새로 막을 올린다. 

데뷔 20년 차 이상의 베테랑 가수들의 무대와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들의 활약이 펼쳐지며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중계팀 김태훈은 B조 가수들을 이력을 소개하며 ‘경력직’ 가수 바비킴, 소찬휘, 이지훈, 조장혁이 포진돼있음을 언급했다.

또한 B조에는 트로트계의 샛별 신성과 중년들의 대통령 요요미, ‘상사화’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안예은, 윤종신 ‘좋니’의 답가 ‘좋아’로 음원차트를 휩쓴 민서, 스피카의 前 메인보컬이자 현재 킴보로 활동 중인 김보형 등이 라인업을 채웠다.

이들 중 한 명의 무대에서는 ‘로또싱어’ 최초로 간주에서 관객 박수가 쏟아지기도 했다.

여기에 고음과 저음을 넘나드는 한국의 파리넬리 강형호와 고음 폭격기 이혁, 리메이크의 여왕 서영은, R&B 여제 임정희까지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본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지난 A조 최종 누적 상금은 1억 1015만 4800원으로 총 228명의 시청자가 ‘승자선택’에 성공해 위 상금을 나눠 수령했다. 

조별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의 기회 중 첫 번째 기회가 끝난 가운데, 두 번째 상금 획득을 위한 B조 1차 무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B조 경연에서는 강형호, 김보형, 민서, 바비킴,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요요미, 이윤아, 이지훈, 이혁, 임정희, 조장혁, 하준석의 무대가 펼쳐진다.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은 24일(토) 밤 8시 45분 방송된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