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잔나비, 오늘(6일) '소곡집 1'로 1년 8개월 만 컴백

2020.11.06 09:24

0

0

(1106) 잔나비.jpg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1년 8개월 만에 가을 가요계에 돌아온다.

잔나비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1'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가을밤에 든 생각'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잔나비 소곡집 1'은 잔나비가 지난해 3월 발표한 정규 2집 '전설'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가을밤에 든 생각'은 제목 그대로 어느 가을밤에 든 생각, 그중에서도 그리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완곡과 본편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가을밤에 든 생각' 뿐만 아니라 '한걸음', '그 밤 그 밤', '늙은 개', '작전명 청-춘!'까지 총 다섯 트랙이 담겨 지나간 무언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최정훈은 "그리운 건 많을수록 좋아!"라는 앨범 소개 글을 직접 적으며 '잔나비 소곡집 1'이 지닌 의미에 대해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잔나비 소곡집 1'은 잔나비가 그동안 보여준 음악 그대로에 짙은 가을 감성을 더해 완성됐다. 지난해 '전설'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잔나비만의 애틋한 감성이 이번에는 어떤 식으로 표현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잔나비가 자신들의 본분을 담아 준비한 '잔나비 소곡집 1'은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