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이 오늘(6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BAE173은 가려진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와 함께 데뷔 앨범 예약판매를 오픈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BAE173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120P 포토북과 스티커, 포토카드, AR포토카드, 폴딩카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고, AR포토카드는 ‘moing’앱을 통해 오는 18일(수) 이미지를 선공개 예정이다.
또 예약판매 특전으로 진행하는 포토카드, 미니 포토북, 포스터까지 초도한정으로 증정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데뷔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BAE173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INTERSECTION’과 ‘불꽃’, ‘스파크’라는 뜻을 가진 ‘SPARK’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큰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반하겠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와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BAE173은 2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반하겠어(Crush on U)’를 확정 짓고,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 그룹 BAE173은 19일(목)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