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솔로 기대주 나띠(NATTY)가 오는 12일 두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 베어)’를 발매하며 새롭게 돌아온다.
공개하는 콘셉트 스포일러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중무장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온 나띠는 ‘Teddy Bear’를 통해 또 다른 성장의 형태를 보여줄 전망이다.
비주얼부터 퍼포먼스까지 다방면에서 기대를 더하는 나띠의 신곡 ‘Teddy Bear’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컴백에 앞서 공개한 콘텐츠들을 통해 사랑스러움과 발랄함, 키치한 악동 매력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나띠는 신곡 ‘Teddy Bear’를 통해 너른 스펙트럼의 비주얼 소화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비드한 색감과 어우러진 나띠의 돋보이는 러블리함은 ‘Teddy Bear’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더욱 고취시킨다.
그동안 각종 커버 무대들과 창작 안무 영상 등을 통해 퍼포먼스 신흥 강자로 주목받아온 나띠가 ‘Teddy Bear’에서는 중독적인 사운드에 꼭 맞는 무대를 준비해 이목이 집중된다. 선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다양한 룩과 함께 선보인 안무 동작과 군무 퍼포먼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시선을 압도, 완곡 무대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나띠는 데뷔 싱글 ‘NINETEEN (나인틴)’부터 창작 안무를 가미한 커버 영상까지 다채로운 역량을 보여주며 ‘차세대 솔로 주자’로 손꼽혀왔다. 이에 K-POP 기대주로 우뚝 선 나띠가 새롭게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Teddy Bear’는 나띠의 성장을 가장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전망이다. 특히 나띠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감출 수 없는 끼를 토대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예고,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나띠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