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오후 9시, MBC M에서 방송되는 ‘더 컬러(The Kolor)’에 하이라인 크루들이 대거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에 성공한 원호부터, 글로벌 아티스트 DJ 소다,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 감각적인 비트와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래퍼 플루마와 미누(M1NU), 프로듀서 성국까지 서브컬처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하이라인 크루들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DJ 소다는 ‘더 컬러’를 위해 지금까지 발매한 곡으로 특별한 믹스 셋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원호는 방송 최초로 데뷔 앨범 수록곡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Lost In Paradise)’, ‘위드 유(With You)’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라인 크루만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 매너는 전 세계 음악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전망이다.
한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라인 크루의 ‘더 컬러’는 오늘(19일) 오후 9시 MBC 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