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15 09:27
0
0
그룹 세븐틴이 ‘24H’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본 미니 2집 ‘24H’의 타이틀곡 ‘24H’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 세븐틴은 캐주얼한 복장과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에너지의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세븐틴의 정교한 안무 동선과 디테일한 제스처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의 한 치 오차 없는 군무와 멤버 13명이 시침과 분침으로 한 데 어우러져 시계를 형상화하는 퍼포먼스는 ‘퍼포먼스 제왕’ 세븐틴의 면모를 실감케 하고 있다.
세븐틴의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24H’는 ‘시계의 시침과 분침처럼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어도 언젠가는 운명처럼 꼭 만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첫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4연속 1위를 달성하고 빌보드 재팬 연간 종합 앨범 차트에서 9위를 기록하는 호성적을 거뒀다.
또 최근 발매한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HOME;RUN’은 미국 타임지 선정 ‘2020년 올해의 K-POP 노래’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세계 전역을 세븐틴으로 물들이고 있어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븐틴은 21일 방송되는 일본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크리스마스 스페셜’에서 ‘24H’ 무대를 선보인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