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BAE173 도현, 음악방송 첫 MC까지 성공적

2020.12.16 15:03

0

1


BAE173 도현, MC 성공적 데뷔 관련 보도사진 201216.jpg

 

BAE173(비에이이 일칠삼) 도현이 SBS MTV ‘더쇼’에서 스페셜 MC로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지난 15일 오후 6시에 방영된 ‘더쇼’에서 BAE173 도현은 인생 첫 음악방송 MC에 도전했다. 스페셜 MC를 맡은 도현은 BAE173 데뷔 후 단독 출격임에도 불구, 막힘없는 진행을 하면서도 재치 있는 멘트와 제스처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에 도현은 마지막 멘트까지 완벽하게 한 뒤, 무대를 내려오며 긴장했다고 말하는 등 ‘MC체질’임을 몸소 증명했다.

     

BAE173 도현은 ‘본투비 음악천재’다. 소년미를 풍기는 순한 외모와는 달리, 도현은 보컬, 랩, 작곡에까지 능한 ‘능력자’다. 그룹 H&D(남도현, 이한결)의 디지털 싱글 ‘Happy Day’에서부터 미니앨범 ‘SOULMATE’, ‘Umbrella’까지. 도현은 숨겨왔던 작곡, 작사 실력을 펼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해왔다. 올해 17세인 도현, 그의 무한한 발전이 기대된다.

     

도현은 11월 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의 타이틀곡 ‘반하겠어(Crush on U)’로 데뷔,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SBS MTV ‘더쇼’에서 음악방송 첫 MC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구멍 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