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17 14:19
0
0
내츄럴리뮤직 비대면 콘서트 2020 K-STAGE 레이블 가수 반엘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가 19일 오후 4시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반엘은 언택트 공연의 매력을 살려 평소 보여드리지 못했던 유쾌한 모습들과 솔직한 토크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일렉트로니카, 알앤비, 발라드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주목받은 반엘은 이번 단독 콘서트 ‘alright’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며 "언택트 공연이지만 실제 공연장에서 보다 더 뜨거운 열기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2020 : alright’은 발라드 장르 기반의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보다 성숙해진 반엘의 보컬과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신보 역시 반엘이 직접 작사, 작곡부터 신스 사운드 등 다양한 악기와 음악적 요소들로 다양한 실험을 하면서 제작했으며 단순히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뿐 아니라 마음에 울림을 줄줄 아는 아티스트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었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가 지치고 힘든 이 시기를 함께 공감하고 서로 다독이며 이겨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엘의 새 싱글 앨범 '2020 : alright'은 1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라이징스타'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59분에 마감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