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3 13:39
0
0
여성 듀오 옥상달빛이 국내 최초 언택트 위문 공연을 펼친다.
옥상달빛은 오는 27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수고했군(군), 올해도’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음악 전문 스타트업 기업인 스페이스오디티(Space oddity),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가 수도방위사령부와 협업해 옥상달빛의 자체 브랜드 공연 ‘수고했어, 올해도’를 특별 구성해 완성됐다.
옥상달빛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한 해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한 수도방위사령부, 국군간호사관학교 등의 군 장병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옥상달빛은 음악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수방사 장병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함께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소통형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옥상달빛의 ‘수고했군, 올해도’는 군 장병을 위한 특별 공연이자,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언택트 위문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는 군 장병에게 큰 격려와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페이스오디티가 기획하고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제작하며 수도방위사령부가 협력한 옥상달빛의 연말공연 ‘수고했군, 올해도’는 수도방위사령부, 국군간호사관학교 장병들만을 대상으로 오는 27일옥상달빛 오피셜 유투브 채널에서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수방사와 국간사에 근무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사연을 보내고 싶은 네티즌들은 ‘수방사 장병들을 위한 언택트 공연 인스타그램 계정(@subang4.2020)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본 공연을 기획한 스페이스오디티는 ‘음악으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비전을 갖고 음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회사다. 네이버문화재단과 ‘디깅클럽서울‘, CJ문화재단과 ‘아지트라이브‘, LG유플러스와 AR Live, 디뮤지엄과 최초로 전시OST를 선보이는 등 음악을 통해 다양한 결과물들을 공개하며 최근에는 케이팝레이더, 내손안의 덕메이트 ‘블립’이라는팬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