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골든차일드, 새 앨범 ‘위시’ 프리뷰영상 공개

2018.10.16 11:30

0

1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로운 미니앨범 'WISH(위시)'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세 번째 미니앨범 'WISH(위시)'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타이틀곡인 'Genie(지니)'를 비롯해 '위시(WISH)', '너', '너만 보인다', '들어봐 줄래', '넌 모를 거야', 'Would U Be My(우쥬 비 마이)' 등 총 7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인트로곡 'WISH(위시)'를 시작으로, 복고스타일 팝 곡 '너', 트로피컬 하우스와 댄스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 '너만 보인다', 어쿠스틱 팝 장르의 '들어봐 줄래', 펑크 록 장르의 '넌 모를 거야', 알앤비 팝 장르의 '우쥬 비 마이' 등 골든차일드만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Genie(지니)'는 시원한 사운드와 함께 골든차일드만의 컬러풀한 에너지가 더해진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댄스 팝 곡으로, 상상 속의 마법 같은 너만의 'Genie(지니)'가 되어 소원을 이루어주고, 언제 어디든 달려가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을 노래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도 멤버 장준과 태그(TAG)가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확인시켰다.

또한 이번에 공개한 골든차일드의 앨범 프리뷰는 이례적으로 영상이나 여러 장의 미공개 이미지 위주로 구성된 하이라이트와는 달리 한 장의 단체 이미지만을 배치해 리스너들에게 온전히 음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흔적이 눈길을 끈다. 이는 골든차일드가 비주얼이나 퍼포먼스에만 치우치지 않고 다른 무엇보다도 음악으로 승부하겠다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한편, 골든차일드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WISH(위시)'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Genie(지니)'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20181016_goldenchild.jpg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