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8 11:09
0
0
그룹 MCND와 안무가 아이키가 컬래버한 댄스 영상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7일 아이키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중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앞서 MCND와 아이키가 컬래버한 댄스 영상이 다시 주목을 받았다.
해당 영상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MCND가 최근 발매한 2ND MINI ALBUM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을 활용해 진행한 ‘우당탕 챌린지’로, 아이키가 이에 힘을 더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상황. 아이키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다양한 댄스를 선보이며 그의 다른 춤 영상에도 관심이 이어지면서 아이키와 MCND가 함께 한 ‘우당탕 챌린지’ 영상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키가 참여한 ‘우당탕 챌린지’ 영상 속 MCND는 짧은 시간 안에 여유로우면서도 힙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은 물론,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아 ‘올 메인 댄서 그룹’ 타이틀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아이키 역시 자신의 틱톡 계정에 ‘우당탕 챌린지’ 영상을 게재하며 “MCND 제6의 멤버 도전”이라는 멘트를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MCND의 틱톡과 아이키의 틱톡,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우당탕 챌린지’ 영상들의 조회수가 총 80만 뷰를 훌쩍 넘겨(지난 27일 기준) 뜨거운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또 ‘라디오스타’ 방송 직후 ‘우당탕 (Crush)’이 바이브(VIBE) 국내 급상승 차트에 돌연 진입(28일 자정 기준), ‘아이키 효과’를 짐작게 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