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원어스, 첫 정규앨범 '데빌' 한터차트 글로벌 차트 1위 차지

2021.02.05 15:37

0

0

원어스_메인.jpg
[사진제공 = RBW]

 

그룹 원어스(ONEUS)가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이 1월 마지막주(1월 25일~31일) 집계 결과 글로벌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차트는 해외에 거주 중인 케이팝 팬들이 자신이 구매한 아티스트의 정품 앨범을 직접 인증하여 만들어지는 신개념 차트로, 팬들의 적극적 참여가 중요한 만큼 차트의 성적이 갖는 의미는 크다.


특히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인증률을 기록했으며, 이어 미국, 영국, 프랑스, 벨기에, 포르투갈, 폴란드, 대만, 캐나다, 인도네이사 등의 국가 순으로 높은 인증을 기록했다.


이번 기록은 원어스가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와 같은 일부 아시아 지역을 제외하고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한 북미, 그리고 유럽 국가가 골고루 랭크된 점을 미루어 볼 때 전 세계 적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음을 증명한 것이다.


원어스는 '데빌' 활동을 통해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 판매량 9만 7125장을 돌파하며 자체 기록 경신은 물론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2위 랭크, 미국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2위에 랭크되는 등 국내외 주요 음악 차트를 석권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데빌'은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한 정규앨범이며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특히 전작 '라이브드'에 이어 저주받은 인간 군주의 세계관을 완성하며,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삶'을 선택하는 모습을 그려낸 앨범이다.


한편, 원어스는 5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