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윤현상 새 싱글 ‘춘곤’ 27일 발매

2018.04.27 11:19

0

0

[커버] 윤현상_DS_춘곤(春困).jpg
윤현상 ‘춘곤’, 사진제공|문화인

가수 윤현상이 새 싱글 '춘곤(春困)'으로 돌아온다. 

윤현상의 소속사 문화인(文化人) 측은 "27일 오후 6시, 윤현상이 새 싱글 '춘곤(春困)'을 발표하고, 약 7개월만에 신곡 발표에 나선다”고 27일 오전 밝혔다.

윤현상의 새 싱글 '춘곤(春困)'은 봄마다 찾아오는 춘곤과 나른함, 그 안에 녹아 든 따스함을 은유적 표현법으로 옮긴 90년대 팝 발라드 기반의 곡이다. 

'널 닮았던 진한 바람과 저만치 흩날린 꽃잎들', '봄에 몸을 기댄 채 걸어본다' 등 한 편의 동화 같은 가사와 섬세하고 편안한 사운드가 따스한 감성을 담아낸다.

이번 싱글에는 '춘곤(春困)'의 피아노 버전 트랙이 추가 수록, 윤현상 특유의 개성있는 보컬에 아날로그적 느낌을 더해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 싱글 발매와 관련해 윤현상은 "따뜻해진 날씨에 따뜻한 곡으로 찾아 뵙게 되었다"며 "꾹꾹 담아 쓰고 부른 곡인 만큼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지난 2014년 데뷔앨범 '피아노포르테'로 데뷔한 윤현상은 지난해 박정현, 신현희와김루트, 우효 등이 소속된 인디 레이블 문화인으로 소속사를 이적, 싱어송라이터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이뤘다. 

싱어송라이터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온 윤현상은 지난 해 9월 미니2집 앨범 ‘애티튜드(attitude)'를 발매, 탄탄한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하며 아티스트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