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AE173(비에이이 일칠삼)이 ‘조선팝 어게인’에서 방탄소년단의 ‘IDOL’을 국악 버전으로 편곡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전 세계 K-POP(케이팝) 팬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그룹 BAE173이 오는 11일 설 대기획 KBS ‘조선팝 어게인’에 출격해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BAE173이 준비한 무대는 ‘빌보드 1위 그룹’ 방탄소년단의 ‘IDOL’로, 무대의 관점 포인트는 ‘IDOL’을 국악 버전으로 편곡해 지금껏 접해본 적 없는 BAE173만이 그릴 수 있는 고품격 무대라는 점이다.
무대 위에서 대한민국 전통 한복을 입은 멤버들은 파워풀한 댄스와 독보적 음색으로 무대를 꾸미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까지 사냥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9인 9색’의 매력을 가진 BAE173이 독보적인 청량 매력 외에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무대에 담아냈을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무대를 지켜본 현장 관계자들은 ‘신인답지 않은 실력’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고 전해진다. BAE173의 무대는 설 연휴에도 팬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BAE173은 올 상반기 컴백을 위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라운더돌’ BAE173의 고품격 무대를 볼 수 있는 ‘조선팝 어게인’은 11일 오후 6시 35분에 KBS2에서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