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트라이비, 차세대 예능 유망주 등극! 온몸 불사른 웃음폭탄 리얼리티

2021.02.19 10:40

0

0


(0219) _렛츠 트라이비_ 3화 캡처컷.jpg
[사진 출처 = 스튜디오 룰루랄라 '렛츠 트라이비' 3화 캡처]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차세대 예능 유망주다운 비글미를 발산했다.


지난 18일 오후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리얼리티 웹예능 '렛츠 트라이비(Let's try! be)' 3화에는 트라이비가 전설의 예능 '동거동락'을 유쾌하게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트라이비는 ‘동거동락’ 콘셉트에 맞게 화려한 댄스 신고식을 치렀다. 멤버들은 섹시, 코믹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 특히 진하는 절도 있는 댄스로 호응을 유도했고, 흥을 참지 못한 멤버들은 무아지경의 춤에 빠져 웃음을 안겼다.


이어 트라이비는 긴장감 넘치는 방석퀴즈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고, 손 없이 몸빼바지 입기 게임에서는 행위예술 수준의 몸개그를 보여주며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또, 트라이비는 취침 후 노래를 부르는 비몽사몽 게임에서 귀여운 동물 잠옷 착장으로 나타나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동물 잠옷을 입고 데뷔곡 '둠둠타(DOOM DOOM TA)' 즉석 무대를 펼쳤고,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다 잡은 완벽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진하는 '동거동락'의 다양한 코너에서 순발력을 발휘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마지막까지 잔망미를 잃지 않은 트라이비는 "트라이비는 뭐든지 시켜만 주시면 다 한다",  "많이 사랑해달라"며 파이팅 넘치는 신인의 열정을 보여줬다.


'렛츠 트라이비'는 ‘와썹맨’, ‘워크맨’, ‘시즌비시즌’ 등 독보적인 웹예능 콘텐트를 선보여온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돌 리얼리티로, 정식 데뷔를 앞둔 트라이비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았다.


한편, 2021년 가요계를 강타할 K-POP 유망주 트라이비는 지난 17일 데뷔 싱글 ‘TRI.BE Da Loca’를 발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트라이비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