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아스트로, 3월 28일 온택트 팬미팅 확정! “미공개 스페셜 무대” 예고에 팬들 ‘술렁’

2021.02.24 10:27

0

0


210224_아스트로, 3월 28일 온택트 팬미팅 확정! “미공개 스페셜 무대” 예고에 팬들 ‘술렁’.jpg
#사진출처= 판타지오뮤직

 

그룹 아스트로(ASTRO) 3 28일 온택트 팬미팅으로 2년 만에 국내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아스트로(MJ, 진진차은우문빈라키윤산하) 24일 자정공식 SNS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티저 포스터를 통해 이미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던 상황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 따르면 2년 만에 열리는 아스트로 공식 팬미팅은 내달 28일 일요일 오후 5시 온택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로맨틱한 무드가 담겨 시선을 끈다핑크 계열 컬러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멤버들은 저마다 하트 가득한 풍선을 든 채 마치 고백의 순간 같은 모습. ‘내 거 할래?(Be Mine)’라는 뜻의 팬미팅 타이틀과도 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킨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을 통해 팬들과 추억을 만들 준비에 한창이다데뷔 이래 팬미팅 때마다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던 만큼오랜만에 갖는 이번 팬미팅에서 그 어느 때보다 알찬 구성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판타지오뮤직 측은 “이제껏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스페셜 무대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그 정체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아스트로는 그간 단체부터 개인까지 음반연기예능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만능돌로 자리매김했다. 2년 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본격적인 완전체 활약의 신호탄을 쏘며올 한해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아스트로의 온택트 팬미팅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은 빵야 TV를 통해 3 28일 오후 5(KST) 생중계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