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골든차일드 김동현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커버 영상을 공개한 김동현은 저스틴 비버의 ‘Available’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은 김동현은 그룹 내 메인 댄서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김동현은 “실제로 정말 좋아하고, 본받고 싶은 팝 아티스트 저스틴 비버의 노래를 준비했다. 저스틴 비버 특유의 톤과 발음들을 따라가기 위해서 많이 연습했는데, 그 느낌을 표현하는 게 아직은 조금 부족한 것 같다. 하지만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김동현이 속한 그룹 골든차일드는 후속곡 ‘브리드(Breath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