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더보이즈 주연-현재, 얼루어 3월호 화보…과감한 ‘네일 아트’

2021.03.02 14:52

0

0

더보이즈 주연-현재 얼루어 3월호 화보.jpg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 현재가 특별한 콘셉트 화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연, 현재는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3월호에서 다양한 색의 네일 아트를 통해 과감하고 색다른 콘셉트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멤버들은 이번 화보에서 처음으로 경험한 네일 아트와 화려한 액세서리를 완벽하게 한 것은 물론 닮은 듯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로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주연은 “화보 촬영을 통해 자유로운 시도를 할 수 있다. 촬영 후 네일 아트를 유지한 채 귀가할 생각”이라고 처음 도전한 아트에 흥미로움을 내비쳤다.


멤버 현재는 “주연이는 날렵한 얼굴선을 가져 팬들에게 ‘고양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며 자신과 다른 매력을 언급했다. 이에 주연은 “서로 다른 매력이라 더 시너지가 나는 것 같다. 현재 형은 이목구비는 물론 손과 다리도 부드러운 느낌”이라고 칭찬을 아까지 않았다.


또 다가오는 4월 방영을 앞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 대한 각오로 “작년 ‘로드 투 킹덤’에서 좋은 무대라는 반응을 얻어 감사했다.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다. 새롭게 시작하는 무대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비주얼과 다채로운 색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더보이즈 주연, 현재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3월호와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