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10:33
0
0
새 앨범으로 돌아온 에이티즈(ATEEZ)의 Mnet 리얼리티 ‘월급루팡 에이티즈’ 6화가 공개됐다.
3일 방송된 에이티즈의 오피스 리얼리티 ‘월급루팡 에이티즈’ 6화에는 서로의 마니또에게 선물을 준비한 에이티즈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는 “나머지 돈은 빼돌린 게 아니냐”라는 의심을 살 정도의 선물을 준비해서 웃음을 자아낸 멤버가 있는가 하면, 마니또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을 준비한 멤버는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홍중에게 진심을 전한 성화의 손 편지는 다른 멤버들까지 뭉클하게 만들기도.
이후 멤버들은 드디어 계급도, 나이도 상관없이 오로지 개인의 능력으로만 정해지는 첫 월급 정산 소식에 들떴다. 여러 미션을 통해 이긴 팀에게만 월급이 주어진다는 일명 ‘월급 정산 레이스’.
이에 ‘장충동 불저격’, ‘노원구 수색대’, ‘마포 트루퍼’ 등 폭소를 자아내는 닉네임으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팀원을 정하기 위한 서바이벌 총 게임에서 긴장감 넘치는 실력으로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순위권인 윤호, 홍중, 여상이 ‘슈퍼울트라캡숑 팀’에 배정되었고, 나머지 우영, 종호, 성화, 산은 ‘조금 부족한 팀’이 되었다. 이에 ‘월급 정산 레이스’ 첫 번째 정식 미션인 ‘클라이밍’이 시작된 가운데 과연 어느 팀이 첫 월급을 가져갈지 다음 화가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컴백 무대를 갖는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