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프로미스나인,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EP 2 공개

2019.02.19 10:09

0

0



지난 18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이하 ‘회복회’)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됐다.

이날 이새롬은 “우리 이제 뭐하지?”라는 물음으로 문을 열었다. 둘러앉아 귤을 나눠먹던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저마다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 둘씩 공유했다. 바다에 가고 싶다던 이채영에 이어 장규리는 “다같이 사진 찍고싶다”, 이나경은 “불꽃놀이를 하고 싶다”며 소소한 바람을 이야기했고 크레파스와 도화지를 꺼내든 아홉 명의 멤버들은 각자의 위시리스트를 그림으로 그리기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프로미스나인은 완성된 위시리스트를 함께 이뤄나갔다. 뜨개질을 하는 노지선과 이새롬의 모습부터 다이어리를 쓰는 막내 백지헌, 멤버들과 보내는 모든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내는 이서연 그리고 모두가 손꼽아 기다렸던 불꽃놀이까지 이들은 소소하고 평범한 시간에도 어린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영상의 후반부에는 데뷔전 여러 콘텐츠를 통해 공개되었던 송하영의 자작곡 ‘시골 소년의 첫사랑’이 BGM으로 흘러나오는 가운데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낸 겨울 여행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나누는 이야기와 고민들은 보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했고, 이들의 대화 속 어느덧 서로에게 깊고 소중한 의미가 되어버린 듯한 아홉 멤버들의 애틋함이 고스란히 느껴져 잔잔한 감동을 더했다.   

윈터 시즌으로 돌아온 ‘회복회’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각자 이루고 싶은 작은 소망들을 품은 채 다 같이 겨울 여행을 떠나는 내용으로, 네이버 V LIVE가 ‘V 오리지널’로 선보인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의 후속편으로 제작됐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소확행 겨울 여행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에필로그는 오는 20일 프로미스나인 및 회복회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219) 프로미스나인 _그래서 괜찮은, 회복회_ EP2 캡처.jpg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