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AE173의 멤버 한결과 유준, 준서가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이하 ‘너목보8’) 송가인 편에 출연한다.
‘너목보8’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로, 패널의 추리력과 ‘입김’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각종 예능과 자체 콘텐츠를 통해 ‘비글미’는 물론, 넘치는 입담과 리액션을 보여주며 K-POP(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예능 기대주’로 언급되는 BAE173이 선배 송가인과 함께 실력자를 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또한 지금까지 무대 위의 프로페셔널한 매력과는 반대로 풍부한 리액션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 앞에 설 예정이다.
지난 11월 데뷔한 BAE173은 데뷔와 동시에 ‘청량돌’, ‘올라운더’, ‘퍼포먼스돌’ 등 수많은 수식어를 수집하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데뷔곡 ‘반하겠어 (Crush on U)’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K-POP 기대주’ BAE173 출연하는 ‘너목보8’은 오는 12일 오후 7시 20분 Mnet과 tvN에서 볼 수 있다.
BAE173은 상반기 컴백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