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Mnet ‘TMI NEWS’ 브레이브걸스 나들이! 용감한 형제 전화 인터뷰 연결, 브브걸 눈물 바다!

2021.03.25 10:06

0

0

Mnet_TMI NEWS.jpg
사진=CJENM 제공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가 레전드 역주행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어제 방송된 ‘TMI NEWS’에서는 약 4년 만에 ‘롤린’을 히트시키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인턴기자로 출연했다.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지금까지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떼창하고 싶은 노래 BEST 7’, ‘떼춤 추고 싶은 노래 BEST 7’이라는 차트 주제를 이야기 하며 남다른 흥을 내뿜었다.

 

브레이브걸스는 MC 전현무와 장도연에게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롤린’의 포인트 동작인 허수아비 춤, 가오리 춤 전수하며 흥 폭발 대잔치를 열었다. 또한 ‘TMI NEWS’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흥행을 누구보다 바랐던 용감한 형제와의 전화 연결 시간까지 마련됐다. 용감한 형제는 브레이브걸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브레이브걸스는 용감한 형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울컥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를 장착하며 ‘꼬북좌’라는 별명을 얻은 유정은 어떤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았던 과거 에피소드까지 밝히며 긍정적 매력을 뿜어내기도. 무대에 100% 몰입하느라 유나가 넘어지는 순간도 모를 정도로 해맑았던 모습까지 공개되며 해맑은 면모까지 드러냈다.

 

떼창하고 싶은 노래 BEST 7’의 순위를 알아보며 브레이브걸스는 차트에 오른 곡들을 따라 부르며 흥신흥왕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군통령’, ‘밀보드 1위’ 등 장병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었던 브레이브걸스는 국군장병들에게 힘을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했고, ‘K-떼창’에 감동받은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차트를 직접 소개하며 인턴기자로서도 활약했다. 특히, 브레이브걸스는 애교송을 소화하며 쉽지 않은 도전을 이어가 팬들의 이목을 단박에 집중시켰다.

 

떼춤 추고 싶은 노래 BEST 7’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린 브레이브걸스는 “우리는 되게 많은 것을 내려놓고 있었다. 그룹의 존폐 위기도 있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하고 싶은 것을 꾸준히 하다 보면 우리에게도 왔듯 여러분에게도 인생 역전의 기회가 한 번쯤은 꼭 올 것이라고 믿는다”며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빛을 발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활약이 돋보인 가운데, 코로나가 끝나면 모두 함께 즐기고 싶은 노래와 춤을 알아보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